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선세기가 약한 유무선 공유기는 버려! 무선세기가 강한 WeVO

정보/사용기

by pineappl2 2013. 2. 2. 09:42

본문

 WeVO W623SR의 스펙(사양)입니다. 무선속도가 300Mbps로 빠르네요..

 

 

 

 

 제품 포장박스입니다.

앞쪽에 제품 사진이 크게 자리잡고 있네요

깔끔한 디자인을 가지고있습니다.

 

박스위 뒷부분입니다.

유무선공유기의 특징과 성능그리고 A/S센터관련까지 가득합니다.

지원하지 않는 OS는 없어 보이네요

 

 

지원하는 운영제제(OS)입니다.

왠만하면 모든 OS를 지원합니다.

 

 

옆부분입니다.

 

이부분에는 Media server 에 관한 내용이 있네요

 

 

 개봉 후 내부의 포장상태입니다.

 

종이포장으로 깨끗하게 포장되어있네요.

 

 

 

 

구성품은 설명서, 어탭터, 거치대, 랜케이블, 본체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설명서는 상당히 얇습니다.

 

 

뒷부분입니다.

 

못이나 거치대에 거치하기위한 못걸이 4개가 나있네요

 

저 부분을 이용해 벽이나 천장에도 공유기를 걸 수 있습니다.

 

통풍을 위한 작은 구멍도 나있습니다.

 

 

 

안테나는 5dBi라 상당히 깁니다.

 

게다가 3개라 무선반경도 높아지구요

 

 

포트입니다.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전원포트, 리셋, 4개의 랜포트, 1개의 WAN포트, 그리고 WPS버튼입니다.

 

 

 

LED입니다. 지금은 OFF상태로 LED가 들어오지 않습니다.

 

 

공유기의 모든 포트에 랜선을 연결하면 이렇게 LED가 들어옵니다.

 

설정에서 LED는 끌 수 있으니 밤에 너무 밝아 잠을 못잘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전원 LED는 RED입니다.

 

 

 

속도비교이며 거리는 모두 1m, 3G, LTE는 조건이 없습니다. 

 

 

 

미디어 서버입니다.

 

공유기의 설정페이지와 프로그램으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PC의 파일을 스마트폰이나 다른 PC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외부에서도 접속이 가능하단 장점이 있습니다.

 

노래파일은 제목대신 파일의 경로가표시되고 제목으로 인식하는 가사의 경우 가사를 볼 수 없었습니다.

 

동영상도 가능은 하지만 캡쳐를 할경우 까만 화면으로나와 캡쳐가 불가능 했습니다.

 

 

WeVO W623S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