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저가라고 쿨링성능 떨어지는 그런 케이스 사용하세요? 그럼 이건 어떠세요? KRAFT MARK5 -개봉기-

정보/사용기

by pineappl2 2013. 3. 18. 10:25

본문

 

이번에 알아볼 제품은

KRAFT사의 MARK5입니다.

 

저가형 케이스이지만 저고가형 못지않는 쿨링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케이스 박스의 앞면입니다.

 

눈에 가장 띄는건 "IRON MAN(아이언맨)"이네요

 

특별히 설명할 내용은 없는 것 같습니다.

 

있어야 한다면 MARK5를 다른회사와 다르게 아래 한글로 적어놓으셨네요

 

한글...좋네요 ㅎㅎ

 케이스 박스의 옆면입니다.

 

여기도 아이언맨이라 크게 적혀있네요

 

제품 색상과 케이스의 사이즈가 적혀있습니다.

 

크라프트코리아의 주소도 적혀있네요

 

케이스를 꺼내기전 포장상태입니다.

 

다른 포장 외 에어캡이 추가로 있네요

 

들어보니 전체를 덮고있는게 아니라 앞면만 덮고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칼로 개봉할때 제품에 스크래치가 나는걸 방지하기 위해 있는 것 같습니다.

 

케이스를 꺼내보았습니다.

 

다른 회사와 같이 케이스 위, 아래를 덮고있는 스티로폼과

제품 전체를 덮고있는 비닐이 있네요

 

제품을 개봉할때까진 아직 크게 다른 회사와 다른점은 없네요.....

 

있다면 스크래치를 방지하기 위한 에어캡(뽁뽁이)가 있다는점 이랄까요?

이점은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다음 테스트는 2편 디자인& 외관살피기으로 이어집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