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혹시 아직도 투박한 색상의 케이스를 쓰시나요? 이건 어떠세요? CRAZY SPECIAL 3.0! -디자인 살펴보기

정보/사용기

by pineappl2 2013. 4. 8. 04:17

본문

 

 

 

 

케이스입니다.

 

화이트색상 답게 투박하지 않고

 

예쁘면서도 깔끔하네요

 

다만 단점이라면 떄가 잘 탄다랄까요...

 

검정색이 묻으면 바로 티가납니다;;

 

다만 바로바로 닦아주면 괜찮습니다.

 

금속부분은 유광이라 시간이 조금 경과해도 상관없던데...

 

전면 패널부분은 플라스틱이라 저도 잘은 모르겠네요..흘려보질 않아서요;;

 

 

케이스의 측면입니다.

 

블랙색상같으면서도 투명 아크릴이 있습니다.

 

약간 브라운쪽에 가까운 색상이랄까요?

 

케이스 안쪽이 비쳐 LED등을 추가할경우 멋까지 느낄 수 있습니다.

 

저는 현재 레드LED 팬과 화이트 LED 바로 튜닝을 했습니다.

 

 

케이스 후면입니다.

 

파워는 하단파워 방식이고

 

후면 쿨러는 120mm네요

 

PCI는 메인보드가 지원하는한 7개까지 장착이 가능합니다.

 

PCI 오른쪽에 저 때어낼 수 있는 구멍이 있는데 이부분은

 

수랭쿨러 홀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고무만 끼운다면 수랭쿨러홀로도 사용이 가능할 듯 합니다.

 

 

케이스 (정면기준) 오른쪽입니다.

 

케이스에 선정리홀이 있어 옆부분이 많이 튀어나와 있습니다.

 

이때문에 많은 선을 측면으로 내보내도 케이스를 닫는게 가능합니다.

 

측면 패널이 위에서 말했듯이 무게가 나갑니다. 

 

들어보면 패널이 두껍다는것도 느껴지구요

 

 

 

케이스의 상단에 있는 NCORE의 마크입니다.

 

은색이라 그런지 멋스럽네요.

 

무광처리되어있습니다.

 

은근히 멋스러움을 주네요

 

 

 

NCORE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한 LED바입니다.

 

튜닝 용도로 사용하는 LED바입니다.

 

이 LED바를 잘만 배치한다면

 

오른쪽과 같이 튜닝이 가능합니다.

 

튜닝 LED는 화이드 말고도 다른 색도 많으니 취향에 맞추어서

 

레드단일, 블루단일, 레드, 블루 혼합등 많은 연출이 가능합니다.

 

 

 

 

CRAZY SPECIAL 3.0은 대체적으로 깔끔한 케이스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쉬운점이 있다면 상단 쿨러가 1개만 있다는겁니다.

 

단가탓인지..디자인떄문인지...그래도 1개만 있다는건 조금 아쉽습니다.

 

이부분은 유저분이 추가하셔서 사용하셔도 되지만

 

그냥 쓰셔도 쿨링성능에는 크게 문제가 없이때문에 크게 신경쓰지 않으셔도 되는 부분일것 같습니다.

 

 

다음편 -내부 살펴보기로 이어집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