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혹시 아직도 투박한 색상의 케이스를 쓰시나요? 이건 어떠세요? CRAZY SPECIAL 3.0! -개봉기

정보/사용기

by pineappl2 2013. 4. 7. 17:52

본문

 

 

박스의 전면입니다.

멋지네요..케이스의 부분적인 "특징"이 적혀있습니다.

 USB 3.0 케이스라 USB 3.0 지원과 화이트 관련그리고 아크릴 장착등 여러

내용이 있습니다. 

 

특히 오른쪽 위에있는 1년무상 "평생 품질 보증"이 눈에 띄네요...

평생 품질 보증이라 믿을 수 있겠네요

 

 

박스의 옆면입니다.

 

전면과는 다르게 케이스의 자세한 스펙이 적혀있습니다.

 

A/S 센터의 전화번호와 인터넷 주소도 있습니다.

 

케이스의 크기도 적혀있네요

 

 

내부 포장상태입니다.

 

케이스가 저를 반겨주네요~ ㅎ

 

박스를 개봉한 후 바로인데

 

다른 케이스와 다른건 없는 것 같습니다. 

 

포장 개봉 후 입니다.

 

올 화이트군요;;;

 

케이스가 깔끔하고 이뻐서 보기 좋습니다.

 

보기 좋다고 좋은 케이스는 아니죠..ㅎㅎ

 

자세한 성능은 제 3편 성능비교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개봉을 위해 박스를 들었을때 상당히 묵직했습니다.

 

알고보니 양쪽 측면 패널이 무게가 상당 하더라구요

 

이를 분리하면 조금 가벼워지기는 합니다만 몸체 무게가 있어서 무거운건 마찬가지더라구요

 

샤시 두께가 두껍던데..아무래도 튼튼해서 무겁지 않을까...예상합니다 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