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캐논, 미러리스 카메라 ‘EOS M2’ 출시

다나와/#신제품 소식

by pineappl2 2014. 3. 11. 21:07

본문

캐논, 미러리스 카메라 ‘EOS M2’ 출시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 강동환)이 EOS M의 후속 제품, EOS M2를 출시했다.

 

캐논 EOS M2는 하이브리드 CMOS AF II 기능을 통해 이전 모델에 비해 2.3배 가량 빠르고 정확한 AF를 제공한다. 내장 와이파이를 장착해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모바일 기기와 연동시킬 수 있다.

 



▲캐논 EOS M2 (사진=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캐논 EOS M2는 APS-C 타입 1800만 화소 신형 CMOS센서와 캐논 5세대 이미징 프로세서 DIGIC 5를 탑재해 고해상도, 고감도, 저노이즈의 성능도 뛰어나다. 감도는 ISO 100-25600 선. 3인치 모니터는 정전식 터치스크린으로 스마트폰과 같은 감각으로 사용 가능하다. 본체 무게도 240g으로 가볍다. 이 카메라는 HDR, 삼각대 없이 야경 촬영, 다중촬영 노이즈감소 등의 편의 기능도 지원하며 정지영상 & 동영상 모두 적용 가능한 이미지 필터 기능도 탑재됐다.

 

EOS M2_WHITE.jpg

▲캐논 EOS M2 (사진=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캐논 EOS M2는 바로 판매에 들어가며, 컬러는 블랙, 화이트 2종이다. 가격은 18-55mm 렌즈 키트 기준 69만 9000원. 

 

강동환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사장은 "신제품 'EOS M2'는 세계 최고의 DSLR 카메라 시스템인 EOS 시스템의 기술력과 콤팩트 카메라의 휴대성을 모두 갖춘 제품"이라며 "캐논은 기존의 강력한 DSLR 카메라 라인업과 새롭게 출시된 미러리스 카메라 'EOS M2'를 기반으로 사진 문화 저변 확대에 기여하며, 올 한해도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에서 압도적인 1위를 달성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차주경 기자 reinerre@it.co.kr

상품지식 전문뉴스 미디어잇

 

 

 

이 제품 뜰까

67% 
 33%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