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체리 MX 스위치 사용한 '쿨러마스터 CM STORM Trigger-Z'

다나와/#신제품 소식

by pineappl2 2014. 5. 28. 00:37

본문

체리 MX 스위치 사용한 '쿨러마스터 CM STORM Trigger-Z'


쿨러마스터의 국내 유통사 대양케이스는 최신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CM STORM Trigger-Z'를 출시했다.

 

'쿨러마스터 CM STORM Trigger-Z'는 오리지널 Trigger 제품 피드백을 통해 Trigger-Z를 설계했으며 최고 품질의 체리 MX사의 스위치를 사용하고 있다. 탄탄한 몸체는 오랜 사용 시간에도 편안한 타이핑 및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기계식 체리 MX 사의 스위치를 적용한 모델로 5.000만회 이상의 키 입력을 보장 하며 Full 블루 백라이트로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제어 할 수 있으며 밝기는 5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며 3단계의 모드로 변경된다.

 

쿨러마스터 CM STORM Trigger-Z 제품은 ARM core 32bit CPU at 72MHz 탑재돼 게임 중 강력한 컴퓨팅 기능으로 빠르게 프로파일 및 메크로 키 녹화/편집 전용 메크로 키 5개로 최대 프로파일 5개 및 되대 메크로 75개를 쉽게 관리할 수 있는 내장 128Kb 메모리가 내장됐고, 메크로 및 프로파일 관리를 위한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멀티미디어 및 윈도우 잠금키를 FN키 콤보를 사용해서 신속하고 편리하게 컨트롤이 가능하며 게임 세션을 눌러 실수하지 않도록 윈도우 키를 잠글 수 있다. USB 연결 상태에서도 64KRO 64키 무한 동시 입력 키를 지원한다.

 

쿨러마스터 CM STORM Trigger-Z의 A/S 보증 기간은 2년으로 기간 내에 A/S 발생시 왕복 택배 운임비용 전액(로젠택배 이용 시)을 ㈜대양케이스에서 부담하는 고객서비스를 진행한다.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비교로, 다나와(www.danawa.com)
세상의 모든 특가정보를 한눈에![입소문 쇼핑]
[
지갑이 열리는 뉴스 ] [다나와 이벤트] [여자를 말하다] [여상사 ]

이 제품 뜰까
0% 
 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