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dvanced 트윈 프로져4 단 'MSI N660GTX 게이밍'

다나와/#신제품 소식

by pineappl2 2013. 9. 26. 01:35

본문

Advanced 트윈 프로져4 단 'MSI N660GTX 게이밍'



MSI의 국내 유통사 웨이코스(대표 고민종)는 NVIDIA 지포스 GTX 660 GPU를 장착하고 최신 밀리터리 클래스 4 부품과 Advanced 트윈 프로져 4 쿨링 시스템을 적용한 'MSI N660GTX 트윈 프로져 4 2GD5/OC 게이밍' 그래픽카드를 출시했다.

 

MSI N660GTX 트윈 프로져 4 2GD5/OC 게이밍은 밀리터리 클래스 4 디자인을 적용했다. 장착된 Hi-c 캐패시터는 탄탈륨 코어를 기반으로 일반 솔리드 캐패시터보다 8배 긴 수명과 고온에서도 높은 안정성을 제공한다. 전체 기판에 사용된 솔리드 캐패시터는 풀로드 상태를 기준으로 10년의 수명을 제공하며, 일반 솔리드 캐패시터 보다 낮은 ESR을 제공한다. MSI 밀리터리 클래스 4 디자인에 속한 부품들은 우수한 품질과 내구성으로, IST (Integrated Service Technology) 그룹의 공식 인증서를 발급 받았다.

 



 

3D 성능과 쿨링 소음 사이에서 소비자가 자유롭게 자신이 원하는 셋팅을 적용시킬 수 있도록 MSI 게이밍 앱을 제공한다. MSI 게이밍 앱은 게이밍 모드와 OC 모드, Silent 모드가 적용된다. 게이머는 3가지 모드 중 자신이 원하는 모드를 언제든지 선택해 적용시킬 수 있다.

 

레퍼런스 제품보다 더욱 강화된 쿨링 성능을 제공하는 'Advanced 트윈 프로져 4' 쿨링 시스템을 달았다. Advanced 트윈 프로져 4 쿨링 시스템은 MSI가 자체 개발한 솔루션으로 NVIDIA 레퍼런스 쿨러 대비 강화된 쿨링 성능을 제공해 준다. 트윈 프로져 4 쿨링 시스템에는 VGA에 더 많은 풍량을 제공하기 위하여 MSI VGA 엔지니어링 팀이 연구 개발한 '프로펠러 블레이드' 타입의 팬이 장착된다. MSI 프로펠러 블레이드는 팬 날개 디자인 변경을 통해 기존 팬 보다 20% 더 많은 풍량을 히트싱크 및 VGA 기판에 공급할 수 있다.

 

MSI Advanced 트윈 프로져 4 쿨링 시스템은 GPU와 닿는 히트싱크 파트를 열 전도율이 높은 구리 기반으로 제작했으며, 장시간 사용에도 부식이 되지 않도록 니켈 도금 코팅도 기본 적용했다. GPU 발열을 신속하게 히트싱크로 전달하기 위해 2개의 히트파이프를 장착하고 있으며, 기본 장착된 2개의 히트파이프는 '8mm 슈퍼파이프'로 구성해 빠르게 GPU 발열을 제거한다.

 

공기 흐름 제어 기술이 추가로 적용됐다. 이 기술은 히트싱크를 구성하는 방열 핀에 작은 요철 자국을 만들어 10cm 대형 팬을 통해 유입된 공기가 여러 방면으로 흩어지는 것 대신 히트파이프 쪽으로 보다 많은 공기가 유입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이를 통해 Advanced 트윈 프로져 4 쿨링 시스템은 GPU의 발열량을 흡수하는 히트파이프의 발열량을 빠르게 제거할 수 있다. 아울러 쿨러의 장력으로 인한 기판의 휨 현상을 방지 해주는 휨 방지 가이드도 적용했다.

 

MSI N660GTX 트윈 프로져 4 2GD5/OC 게이밍은 MSI 애프터버너 유틸리티를 제공해 그래픽카드로 더욱 높은 성능향상을 꿈꾸는 사용자 계층에게 편리하다. MSI 애프터버너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VGA 오버클럭 & 튜닝 유틸리티 'Riva Turner'와 공식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하고 함께 개발한 VGA 튜닝 유틸리티다. MSI 애프터버너 유틸리티를 통해 GPU 클럭 / 메모리 클럭 / 팬 스피드 등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으며, 그래픽카드의 현재 동작 환경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MSI 애프터버너 유틸리티로 오버클럭을 한 뒤, 안정적으로 동작하는지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쿰버스터(Kombustor)' 유틸리티도 제공한다.

 

또한 빠른 3D 가속 성능을 제공하도록 GPU 클럭을 1033MHz로 높였고, 부스트 클럭 역시 1098MHz 클럭으로 향상됐다.

 

MSI 공식 한국 디스트리뷰터인 ㈜웨이코스가 국내에 유통하는 MSI 그래픽카드는 3년 무상 A/S 를 제공한다.

 

다나와 리포터 이진미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비교로, 다나와(www.danawa.com)
세상의 모든 특가정보를 한눈에![[오늘의 뽐뿌]
[
지갑이 열리는 뉴스 ] [다나와 이벤트] [여자를 말하다] [여상사 ]

이 제품 뜰까

0% 
 0% 
관련상품

[MSI] MSI 지포스 GTX660 OC D5 2GB 트윈 프로져 4 게이밍

지포스 GTX660 / 1033 MHz / 부스트 1098MHz / PCI-Express 3.0 x16 / GDDR5(DDR5) / 6008MHz / 2GB / 192-bit / 최대 모니터 4개 / 최대 140W / 정격파워 450W 이상/ 밀리터리 클래스 4 / 게이밍 앱 (Silent 모드, OC 모드) / 휨 방지 가이드
최저가 : 254,000
업체수 : 108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