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ZTE Z폰 사면 4만원 상당의 경품 쏜다

다나와/#다나와 뉴스

by pineappl2 2013. 1. 30. 20:03

본문

ZTE Z폰 사면 4만원 상당의 경품 쏜다

 

ZTE 스마트폰 공식 유통사 엔씨디지텍(대표 진건도)이 SK텔레콤의 알뜰폰 사업자 아이즈모바일과 제휴를 통해 ZTE Z폰 구매자 전원에게 4만 원에 달하는 선불제 가입자 식별모듈 아이즈 유심(eyes USIM)을 증정하는 ‘선불충전 무료 유심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G마켓, 홈플러스 등 주요 온라인 몰을 통해 엔씨디지텍에서 유통하는 ZTE Z폰을 구매하면 선불 무료 USIM이 제공되며, 사용자는 간단한 가입 절차만으로 개통할 수 있다.

 

주문자가 받은 eyes USIM은 각종 약정 제한 없이 간단한 신청만으로 가입할 수 있으며, 개통 후 바로 3G 통신을 이용할 수 있다. 데이터와 음성 통화가 모두 소진되면, ARS·계좌이체·편의점 충전 등을 통해 선불폰 형태로 장기간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엔씨디지텍 측은 100대 한정으로 구매자들에게 8GB 마이크로SD 메모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종영 ZTE 유통영업 팀장은 "이번 선불충전 무료 유심증정 이벤트는 ZTE Z폰 구매자들이 휴대폰을 쉽게 쓸 수 있도록 준비한 것"이라며 "외국인이 국내에 장·단기간 체류하거나 서브폰 사용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한편, ZTE가 출시한 Z폰은 듀얼코어 1기가헤르츠(GHz) 프로세서와 800x480 해상도의 4인치 디스플레이를 채택한 스마트폰으로, 온라인 판매가격은 23만9000원이다.

 

이진 기자 miffy@it.co.kr

상품지식 전문뉴스 미디어잇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