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혹시 지금 그거, 케이스에요? 이게 진짜 케이스같네요 "스냅 S501 USB 3.0"

정보/사용기

by pineappl2 2013. 5. 2. 00:17

본문

 

 

 

케이스입니다.

 

전체적으로 둥굴둥굴하고 "네모각지지는 않았네요"

 

전면은 "유광"입니다.

 

빨간띠가 인식깊네요

 

 

 

측면입니다.

 

측면은 투명 아크릴로 되어있어, 시스템 내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동시에, 튜닝 효과까지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단점이라면 조금 강하게 아크릴을 누르면(충격을주면) 아크릴이 빠져버립니다.

 

이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커피잔 그림이네요

 

"깔끔하고 심플"한 케이스답게

 

아크릴 그림또한 깔끔합니다.

 

손톱으로 슥슥 긁어보니...코팅된것 같더군요

 

 

후면입니다.

 

파워는 하단방식이고 수랭쿨러홀이 있는데 금속이라..별로 사용을 권장하지는 않습니다.

 

후면쿨러는 120mm고 블루 LED, 3핀 전원 또는 P-ATA 전원으로 작동합니다.

 

 

전면 아래입니다.

 

"SNAP"은 금속 코팅처리되었고

 

양각입니다. 튀어나와있어요

 

마찬가지로 윗부분 글씨를 손톱을 슥슥 긁어보니

 

부드럽군요..아무래도 코팅된것 같습니다.

 

 

 

상단입니다.

 

다른 케이스와는 다르게 모든게 윗부분에 있습니다.

 

PLED와 HLED는 밝아서 일어서있으면 눈부시네요

 

 

 

 

전체적인 사진입니다.

 

윗부분에는 USB나 스마트폰등을 놔둘 수 있도록 거치부분이 있습니다.

 

다만..제 스마트폰은 안들어가네요...ㅠㅠ

 

케이스 내부에서 돌아다니던, 부속품들입니다.

 

오른쪽 아래는 ODD베이 연결품이고 그 윗부분은 3.5 가이드입니다.(5.25를 3.5로 바꾸는데 사용됩니다)

 

이외에 사용설명서와 나사등이 들어있습니다.

 

이상하게도 저는 비프음 스피커가 없더군요

 

 

파워는 하단파워 방식입니다.

 

필터가 없어서 먼지유입은 많이될것 같습니다.

 

하단파워 특성상 먼지유입때문에 필터는 필수인데..아쉽네요

 

 

3.5 베이드입니다.

 

총 5개 장착이 가능합니다.

 

가이드포함 6개 입니다.

 

 

HDD가 모두 들어가네요

 

 

5.25베이입니다.

 

ODD나 팬컨트롤러등을 장착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4개의 장치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메인보드를 분리하지 않고 장착할 수 있는 홀입니다.


이부분으로 타워형 쿨러의 가이드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다만, 메인보드에 따라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선정리홀입니다.

 

이쪽을통해 파워선등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아래 하나와 오른쪽 두개가 있습니다.

 

 

케이스 패널을 빼기위한 손잡이입니다.

 

케이스 옆부분이 빠지지 않을경우 이부분을 잡고 빼시면 됩니다.

 

양쪽 모두 있습니다.

 

 

상단 패널 전원선들입니다.

 

Reset이 두 개 있는 이유는 아무래도 하나는 Windows8을 위한 HotKey같습니다.

 

USB1개 HD Audio 한개입니다.

 

 

USB 3.0입니다.

 

메인보드에 USB3.0 포트가 있는경우, 이걸 연결하여 상단에 있는

 

USB 3.0 포트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굳이 연결하지 않으셔도 상관은 없지만, USB3.0을 사용하지 못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