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런게 바로..진짜 모니터 아닐까요? - 개봉기

정보/사용기

by pineappl2 2013. 9. 10. 12:59

본문

 

 

 

박스의 전면이에요

위쪽에는 화살표와 함께 "FRONT"가 적혀있네요

 

전면부분 답게 앞쪽 그림에는 모니터의 전면이 찍혀있어요...

 

QH2700-IPSMS에 체크가 되어있네요

 

 

위에서 말한 FRONT(프론트)입니다.

 

이부분으로 개봉하신다면 모니터의 앞쪽을 먼저 보실 수 있습니다.

 

 

 

전면 그림은 모니터의 왼쪽과 전면이 찍혀있습니다.

 전면의 왼쪽 위입니다.

 

간단한 설명이 적혀있네요

 

"최고급 블랙패널"이 가장 눈에 띄는것 같네요..

 

해상도는 2560x1440으로 QHD 해상도에요

 

패널은 IPS패널이네요

 

 

상자의 뒷면이에요

 

이번에는 모니터의 뒷면이 찍혀있네요..

 

되오록이면 이부분으로 개봉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프론트로 개봉하시면 디스플레이 손상 가능성도 있구요..

 

그리고 뒷부분에 구성품들이 몰려 있습니다.

 

 

 

 

 

후면에도 전면과 마찬가지로

 

모니터 오른쪽과 뒷면이 찍어있습니다.

 

 

 

이건 프론트로 개봉한거에요

 

구성품이 없는 것 같지만 프론트로 개봉해서 그런겁니다.

 

일단 포장은 스티로폼이 모니터의 대부분을 덮고 있습니다.

 

파손 우려도 거의 없구요

 

모니터와 스티로폼 사이 살짝 틈이 있는데 그부분을 잡고 들어올리시면 손쉽게

 

모니터를 빼실 수 있습니다.

 

 

 

 

모니터 개봉시 딱히 힘든점은 없습니다.

 

손잡이도 있어서 들고다닐 수 있구요..

 

포장면에선 일단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

 

택배로 받아 파손될까 걱정했는데 모니터가 커도 파손되지 않았더군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