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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 계정 정지 대처 방법 - 빌링 어드레스 증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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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마전에 마우스를 주문하고 나서 받은 메일입니다.

일단은 아마존에서 처음에 요청했던

1. 휴대폰 번호

2. 이메일주소

3. 빌링 어드레스

이 세가지를 모두 보내고 나서 받은 메일입니다.

 

당시의 답변에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당신의 마스터 카드 2308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최근 명세서를 저희에게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1. 카드 정보가 나와있을것 (정보 보호를 위해 마지막 네자리를 제외한 나머지는 가려져 있을것)

2. 명세서 주소지가 나와있을것

3. 전화번호가 포함되어 있을경우 전화번호도 포함 할 것

 

위 문서를 받기 위해 결제에 이용한 카드회사에 아래 문서를 요청하셔야 합니다.

 

"카드 소유자 증명서"를 요구하셔야 합니다만

 

대부분의 카드사는 잘 모릅니다.

 

그래서, 지금 상황을 잘 설명해주셔야 합니다.

 

"아마존에서 물건을 구매했는데 본인 카드인지 확인이 안돼서 계정이 정지됐습니다"

"그래서 아마존측에서 본인 카드임을 증명하는 카드 소유자 증명서를 보내달라고 합니다"

"이와 관련된 문서를 이메일(팩스)로 받을 수 있을까요?"

 

라고 하시면 카드 소유자 증명서를 이메일 또는 팩스로 보내주십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오늘 국민카드에 요청을 해서 3시간 정도 걸린 후 받았으나

하루에서 이틀 정도는 감안하시고 요청하셔야 합니다.

 

이렇게 요청하시면

 

팩스로 왔을 경우에는 다시 스캔을 하셔서 컴퓨터에 저장을 해주시고

저와같이 이메일로 받으셨다면 첨부파일을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첨부파일을 열게되시면 아래 내용과 비슷한 이미지가 뜹니다.

 

증명서에는 현재 등록되어 있는 주소지의 영문 주소, 카드번호(일부 별표처리), 성함이 적혀있게 됩니다.

 

아마존에서 요구한 카드번호, 주소, 이름이 포함되게 됩니다.

 

위와 같은 내용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저는 조금 짜증이 나있는 상황이어서 예의없게 보냈지만...

 

제일 앞에 Hello대신에 "Dear Manager"만 붙이셔도 존중하는 느낌이 납니다.

 

보내시고 나시면 메일이 하나 더 오게됩니다.

별로 쓸모있는 내용은 아니지만

 

대충 해석하자면

"답장 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의 문제를 최대한 빠르게 처리하겠습니다"

"이 메일에는 절대 답장하지 마십시요"

 

정도...입니다..

 

이제 하루정도 기다리시면 됩니다.

 

업무시간에 처리되는 것이다 보니까 한국 기준으로 시간이 조금 걸립니다.

 

"미국 시간"

 

위 시간을 기준으로 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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