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Transcend SSD340 256GB 사용기

정보/사용기

by pineappl2 2014. 12. 7. 23:53

본문



안녕하세요 파인애플입니다.


....전부터 수정하려고 했는데 수정을 못했군요


오늘 알아볼제품은~


트랜센드의 SSD340이라는 제품입니다.


이번에도 사용기입니다!




전면입니다.


전면에는 SSD! 256GB! 가있네요





티뮤정품을 인증하는 스티커입니다.


이 스티커가 있어야 무상 A/S 가 가능합니다.



후면입니다.


후면은 외국어가 정말 "빼곡하게" 적혀있으나...


잘보면 이런식으로 한국어도 있습니다.


다행입니다 한국어가 있어서...


하지만 그렇게 중요한 정보는 아닙니다.



스펙입니다.


기타 스펙을 보여주나...


읽기, 쓰기성능은 조금있다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각종 인증마크로


한국인증인 KC도 있네요



포장상태는 그럭저럭 괜찮습니다.


설명서가 아래에있고 SSD가 위에 끼워져있습니다.



구성품!


여러가지 종이와 가이드, SSD가 있네요



이중 왼쪽이 우리가 읽을 수 있는것이고


오른쪽은 읽을 수 없는것입니다.



제품은 이런식으로 플라스틱에 끼워져 있습니다.





전면은 괜찮네요


T가 큼지막하게 붙어있습니다.



티뮤 정품 스티커도 붙여줍니다.



후면은 시리얼넘버등이 적혀있습니다.


S/N은 모자이크처리 했습니다;


확인하실게 있다면 이 S/N과 박스 뒷부분에 적혀있는 S/N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확인하시고 다르다면 제품교환을 받으시고


같다면 그냥 사용하시면 됩니다.


다르다면 리박싱 제품입니다.



봉인씰입니다.


아무리 정품이라도 이 봉인씰이 떨어지면 A/S를 거부당할 수 있습니다.



-골드핑거


금이네요 금...



가이드입니다.


가이드는 전체적으로 블랙코팅이 되어있습니다.


깔끔하고~ 멋있습니다.


-또 수정중;;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