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름부터가 심상치 않은 아이티컴파스 더 쉴드!

정보/사용기

by pineappl2 2014. 11. 6. 00:19

본문

//이 사용기는 아이티컴파스와 (주)다나와의 지원을 받아 작성되어진 사용기입니다.


//빱! 빠밥!




박스 전면입니다.


조금은 쉽게 되어있네요


간단한 설명과 제품 사진이 있네요


패스트차져 포함 제품답게 아래 패스트차져도 같이있네요



USB3.0은 내부 포트를 지원하고


총 포트는 2개입니다.




패스트차져! 이건 나중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측면에는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3채널로 5개의 팬도 조절 가능하다네요!



포장상태는 평범합니다.


가장 안전하면서 가장 쉬운 포장방법이랄까요?



전면은 우레탄 코팅이 되어있어 흠집도 잘 안나지만 나도 그리 티는 안난다고 하네요


패널 옆부분은 전면 쿨러를 위한 통풍구가 있습니다.


멋이 아니에요!




측면은 팬을 장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저는 이부분에 red 120mm를 2개 장착했습니다.



다른 측면에는 선정리를 위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구요



후면 상단에는 상단 쿨러 필터를 분리할 수 있는 클립과


수랭쿨러 유저를 위한 쿨링홀도 있네요





상단입니다.


3채널의 팬컨트롤러가 있네요


제일 왼쪽이 전면쿨러

중간이 상단쿨러

오른쪽이 후면쿨러입니다.


3.0은 2개가 되어있고 사운드, 마이크 포트가 있네요 모두


먼지가 안들어가도록 막혀있습니다.


손톱으로 살짝 잡아당기면 빠집니다.



기본 구성품입니다.


HDD 장착을 위한 가이드들과 나사, 패스트차져입니다.



패스트차져는 3.5" HDD등을 연결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아직 연결을 안해봤습니다만 5.25를 3.5로 사용할 수 있도록 가이드 역할도 한다네요



왼쪽 2개는 충전용포트 오른쪽 2개는 일반 USB2.0 포트입니다.


왼쪽 2개 포트로 스마트기기를 충전하시면 일반 충전기와 비슷한 속도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받침대에는 고무로 마감되어 있습니다.



3.5베이에는 4개까지 HDD장착이 가능합니다.


그 위에는 2.5베이인데 사진이 없네요...

1개 장착이 가능합니다.




5.25베이입니다.


2개가 있구요 저는 하나는 패스트차져 하나는 ODD로 장착하였습니다

.



메인보드 분리없이 쿨러를 장착할 수 있도록 타공이 되어있습니다.



파워는 하단파워 방식으로 독립쿨링입니다.


진동방지를 위한 스폰지도 보이네요



상,후면 쿨러입니다.


전면또한 모두 120mm이고 블랙색상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