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티컴파스 'volo 시너지' 출시 기념 올 블랙 코팅 제품 내놔

다나와/#신제품 소식

by pineappl2 2014. 5. 28. 00:38

본문

아이티컴파스 'volo 시너지' 출시 기념 올 블랙 코팅 제품 내놔


PC 주변기기 브랜드 volo(볼로, www.volokorea.com)를 유통하는 아이티컴파스(www.itcompass.co.kr, 대표 천영호)는 지난 24일 발표한 심플 미니케이스 '시너지' 출시 기념으로 올블랙 코팅된 제품으로 판매한다.

 

심플한 디자인과 블랙도장으로 스타일을 살린 '시너지'의 내부를 올블랙으로 코팅해 내부 부식을 방지하고 내외부를 올블랙으로 통일하여 디자인적인 완성도를 높혔다.

 

 

 

 

 

 

volo '시너지'는 전면의 복잡함을 버리고 가장 단순하고 심플한 디자인과 감각적인 무광블랙을 적용해 스타일을 살린 미니타워로, 전면에 USB 2.0 포트, HD Audio 포트를 배치해 편의성을 높였고, 최대 350mm 길이의 고성능 그래픽카드가 무난히 장착된다. 또한 별도의 가이드가 필요 없이 2개의 SSD 가 장착이 된다. 후면에 80mm 쿨링팬이 기본적용이 되어 있으며 측면 쿨링홀과 함께 뛰어난 쿨링 성능을 보여준다. 측면과 전면에 추가 팬을 달아 쿨링 성능을 더 높일 수 있다.

 

아이티컴파스 관계자는 "최근 사랑을 많이 받고 있는 미니타워의 고객만족도를 더 높이기 위하여 초기 제품에 한하여 내부까지 올블랙코팅한 시너지를 공급한다"라고 전했다. 이 행사는 1,000대 소진시까지 계속된다.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비교로, 다나와(www.danawa.com)
세상의 모든 특가정보를 한눈에![입소문 쇼핑]
[
지갑이 열리는 뉴스 ] [다나와 이벤트] [여자를 말하다] [여상사 ]

이 제품 뜰까
0% 
 0% 
관련상품
[아이티컴파스] 아이티컴파스 VOLO 시너지
PC케이스(M-ATX) / 미니타워 / 파워미포함 / Micro-ATX / Mini-ITX / HD AUDIO / 180mm / 375mm / 415mm/
최저가 : 17,000
업체수 : 64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