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산역 육교에서 장노출 사진을 찍어봤어요

일상/DSLR

by pineappl2 2013. 8. 6. 17:42

본문

 

어제, 저녁 때 즈음에 버스 타고 가다서 생각나서 찍어봤습니다 ㅎㅎ

 

대략 20분 정도 육교 위에 서있었던 것 같네요 ㅠㅠ  

 

 

가장 마음에 드는 사진이에요

 

...

 

양방향 신호 타이밍을 맞추기가 힘들더라구요 ㅠㅠ

 

이 사진을 찍기위해 20분이나 기다렸답니다;;

 

실패작도 많았죠

 

 

 

 

 

 

 

 

위는 그냥 육교 위를 찍어보았어요 ㅎㅎ

 

사진 오른쪽 노란 부분이 있는데...

 

마침 아주머니께서 지나가시더라구요...

 

아주머니가 노란색 옷을 입고 지나가셨는데 아주머니의 흔적(?)이 남았네요;;

 

 

이런 사진을 찍기 위해서는 셔터 스피드와 조리개 조절이 가능한 카메라가 있어야해요

 

조리개를 회절현상이 일어나지 않는 한에서 최대로 닫고 적절한 셔터스피드를 주고 찍으면 된답니다 ㅎㅎ

 

저는 "벌브" 기능을 이용, 릴리즈로 찍었어요

 

릴리즈를 이용하시면 흔들림도 방지할 수 있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