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HDD를 밖에 내놓고 사용해보세요! 청원 NV7-HDock S 도킹스테이션

정보/사용기

by pineappl2 2014. 9. 24. 23:44

본문


전면입니다.


제품을 볼 수 있도록 투명하게 되어있네요


포장 디자인도 깔끔하니 좋네요



네.



측면입니다.



포장상태는 양호합니다.


하단부에는 스티로폼이 있구요


그 아래는 구성품들이 있는데...사진이 없네요...



구성품입니다.


사진이 조금 흐리게 나왔는데...


USB케이블, 설명서, 본체, 어댑터입니다.




USB케이블은 3.0답게 파란색입니다.


단자가 파란색이요


근데 조금 짧은감이 없지않아 있습니다.


조금 늘려도 좋을듯 합니다.


어댑터도 마찬가지구요



제품 전면은 블루LED 인디게이터가 있습니다.


깜빡거리면 읽기쓰기진행중


어두운상태로 지속되면 HDD분리상태입니다.




HDD 연결부분입니다.


저는 씨게이트를 연결해보았습니다.



후면은 전원스위치, USB포트, 전원 포트가 있네요...



씨게이트의 특징인 슬림입니다.


슬림시엔느 공간이 조금 남는게 보입니다.



이렇게요


그래도 튼튼하게 고정되서 흔들리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불안한 상태로 사용하지 않아도 될듯 합니다.


그래도 불안하시면...종이를 끼우시는게...



끼우는건 씨게이트 테스트는 웬디입니다.




USB3.0포트에 연결한상태 입니다.


속도도 내장과 다를것없이 나오네요


빠릅니다.





USB 2.0포트에 연결했을때 입니다.


USB3.0인만큼 속도는 많이 느려졌네요...


속도 테스트겸...


S사(삼별X)의 USB3.0 외장하드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